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위치 : 고객센터카이스인포 소식
블록체인 기업 카이스인포, 빨간모자피자와 MOU 체결
작성일: 2019-09-10 15:33 이름: 관리자  첨부화일: BBSFILEnews.jpg
폰트확대 폰트축소

블록체인 기업 카이스인포, 빨간모자피자와 MOU 체결

암호화폐의 실생활 결제서비스 기업인 카이스인포(Caisinfo, 대표 안병철)와 빨간모자피자 프랜차이즈 운영사인 (주)레드캡(대표 조형선)이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9일 체결했다. 
암호화폐의 실사용을 목표로 하는 카이스인포는 현재 개당 10원에 달하는 스테이블코인 '오케이비트페이(OKBP)'를 발행했으며, 이를 자체 쇼핑몰인 OKBIT SHOP, 차량관리 솔루션 '모터24' 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 성형외과, 치과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블록체인과 생활 스포츠의 만남을 구현한 스폰비(SponB)와 함께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교통카드 출시를 위한 MOU를 맺었다.
현재 카이스인포는 글로벌 메신저 '텔레그램(Telegram)' 기반 암호화폐 지갑 '판다그램(Pandagram)' 출시 막바지 작업 중이다. 카이스인포는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고, 특히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의 사용률이 높은 텔레그램 기반 암호화폐 지갑 '판다그램'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의 암호화폐 실사용 속도를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카이스인포는 이미 자체 암호화폐 쇼핑몰 'OKBIT SHOP', 차량관리 솔루션 '모터24'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 성형외과, 치과 등과도 암호화폐 결제 계약을 체결했다. 
카이스인포는 또 올해 안에 티머니(Tmoney) 충전권 구매를 통해 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며, 연내 마스터카드(Mastercard) 연동 직불카드(Debit card)도 출시 준비 중이다. 
카이스인포는 이번 레드캡과의 협약에 따라 전국 빨간모자피자 가맹점에서 카이스인포의 암호화폐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레드캡 역시 카이스인포를 통해 암호화폐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안병철 카이스인포 대표는 "지금까지 수많은 암호화폐들이 실물결제, 실사용을 내세우고 있지만 변변한 사용처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며 "카이스인포는 텔레그램 메신저의 편의성에 빨간모자피자를 비롯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를 다수 확보했다"고 자신했다. 
조형선 레드캡 CEO는 "창립한 지 27년이 지난 빨간모자피자는 해외 로열티 지급이 없고 오히려 해외로부터 로열티를 받고 있다"면서 "이번 카이스인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강소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첨단 피자 프랜차이즈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짧은 답글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서로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
 
글저장
답글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